바로가기 메뉴
메인메뉴 바로가기
본문내용 바로가기

CEO MESSAGE

  >  COMPANY  >  CEO MESSAGE

황 동섭 Dong-Seob Hwang
  •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(대표이사)
  • 한국연예제작자협회(이사)
  • The K-POP Magazine (발행인)

안녕하십니까
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황동섭입니다.

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항상 음악적으로 충실한 감동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. 보다 높은 가치와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각 부문별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.
그 동안 < 로드넘버원 >, < 최고의 사랑 >, < 왕가네 식구들 >, < 착하지 않은 여자들 >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제작하며 점점 더 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.

또한, 풍부한 음악시장을 위해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 발굴 및 음반제작, THE K-POP Magazine을 발행하고 있으며, K-POP의 지속성을 위해 ‘OST콘서트’와 ‘Groove Culture Korea Festival [G-KOFE]’ 2개의 공연브랜드를 만들어 2014북경 한중OST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, 2015 Groove Culture Korea Festival in Chengdu [G-KOFE] 등 해외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높이며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
중국지사를 설립으로 본격적인 문화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것은 물론, 앞으로 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무한한 노력과 끊임없는 성장을 멈추지 않는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.